컴퓨터 스피커 추천 PC 가성비 모델 비교 2024년 인기순위

오늘 준비한 컴퓨터 스피커 추천 제품은 매력적인 사운드로 더욱 몰입감 있는 사용성을 제공해줍니다.

뛰어난 음질과 사운드를 보여주는 모델 중 2024년 인기순위 제품들을 준비해봤습니다.

컴퓨터 스피커는 영화를 볼 때나 게임을 할 때 뛰어난 음질을 통해 더욱 더 큰 몰입감을 보여줍니다.

TV스피커, TV사운드바, PC사운드바 제품과 더불어 많은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컴퓨터 스피커 구입을 고민하시고 계시다면 소개해드리는 제품을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컴퓨터 스피커 추천 모델 비교
고음질 최적의 사운드
고음질 파워앰프 내장
믿을 수 있는 품질
뛰어난 63.5mm 유닛
최고의 공간 활용성
입체적인 사운드
76mm 다이나믹 드라이버
뛰어난 우든 MDF 적용
38mm 트위터 드라이버
레트로한 사운드와 디자인
MDF 우든 캐비넷 적용
매력적인 Hi-Fi 사운드
클래식하고 매력적인 디자인
풀레인지 드라이버
MDF 우든 인클로저 적용
원터치 조절 인터페이스
PASSVE RADIATOR
최대출력 16W 출력레벨

컴퓨터 스피커 추천 구매가이드

1.가격

컴퓨터 스피커를 구입하실 때 가장 중요하게 보셔야하는 부분은 가격입니다. 컴퓨터 스피커는 많은 제품들이 있으며 제품마다 가격이 천차만별 전부 다 다르며 백만원이 넘어가는 스피커부터 만원도 안하는 스피커까지 다양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비싼 제품이라고 무조건 좋은 제품이라고 할 수 없기 때문에 컴퓨터 스피커를 구입하기에 앞서 예산을 설정하시고 그 가격대의 스피커 제품들을 비교한 다음 사용자의 마음에 드는 컴퓨터 스피커를 선택하시고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음질

컴퓨터 스피커의 생명은 음질이라고 생각합니다. 컴퓨터 스피커의 음질은 제품들마다 전부 다양한 음색과 음질을 보여주기 때문에 대형마트나 큰매장을 직접 방문하여 청음에 보시고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오프라인으로 가기 힘드신 경우에는 여러 컴퓨터 스피커 제품들의 후기를 통하여 사용자에게 딱 맞는 컴퓨터 스피커를 선택하시는 것이 중요하며 고음질의 Hi-Fi를 지원하는 컴퓨터 스피커 제품을 선택하셔서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출력

컴퓨터 스피커를 선택하실 때 출력을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컴퓨터 스피커의 최대 출력은 음의 왜곡을 고려하지 않고 스피커가 표현할 수 있는 최대의 값을 0.01초 내에 찰나의 순간에 발생하는 출력값을 말하며 정격출력은 앰프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상태에서 연속으로 표현할 수 있는 출력을 뜻하기 때문에 정격출력의 수치와 최대출력의 수치를 확인하신 후 마음에 드는 컴퓨터 스피커를 선택하시고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컴퓨터 스피커 추천 제품 스펙

1.삼성전자 컴퓨터 스피커 추천

삼성전자 SMS-M60U

최저가 보기

첫번째 컴퓨터 스피커 추천 모델은 삼성전자 컴퓨터 스피커 입니다. 삼성전자 컴퓨터 스피커는 최적의 사운드의 고음질을 보여주는 컴퓨터 스피커 제품으로써 매력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통해 더욱 쾌적하고 편안한 사용을 할 수 있는 컴퓨터 스피커 제품입니다. 스피커 표면을 유광으로 처리하여 더욱 고급스럽게 만들었을 뿐만아니라 고음질의 파워앰프를 내장하여 간편하게 USB연결만으로도 최고의 사운드와 음질을 제공해주는 컴퓨터 스피커 입니다.

멀티미디어 컴퓨터 음원을 지원하여 최적의 사운드로 재생할 수 있을 뿐만아니라 MP3와 컴퓨터 그리고 휴대폰과 CD플레이어까지 간편하게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뛰어난 호환성과 연결성을 통해 어떠한 환경에서도 편리하게 사용가능한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스피커 헤드폰 잭을과 마이크 잭을 내장하여 인터넷 음성통화나 대화 그리고 다양한 작업들을 간편하게 할 수 있어 더욱 뛰어난 편의성으로 쾌적하고 편안한 사용 환경을 보여줍니다.

고음질의 파워앰프를 내장하여 저음부분과 고음부분을 매력적으로 표현해줘 음악을 들었을 때 최적의 소리를 사용자에게 들려줄 뿐만아니라 생동감 넘치고 생생한 고음질을 실현시켜 더욱 매력적인 사용이 가능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USB를 지원하여 USB 전원방식을 통해 콘센트를 절약할 수 있으며 컴퓨터와 노트북 그리고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기들과 연결하여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깔끔하고 편안한 사용 환경을 제공합니다.

어떠한 환경에서도 잘 어울리는 매력적이고 세련된 디자인과 컴팩트한 사이즈는 고광택의 하이그로시로 표면을 표현하였으며 직선과 곡선을 조화롭게 사용하여 더욱 세련된 느낌으로 제작하여 사용자에게 매력적인 사용을 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또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을 통하여 설치 공간을 최소화 하였을 뿐만아니라 어떠한 환경에서도 잘 어울리는 매력적인 디자인을 통해 고급지고 편안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컴퓨터 스피커의 크기는 가로 7.5cm, 세로 7.5cm, 높이 16cm의 규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 고음질 최적의 사운드
  • 믿을 수 있는 품질
  • 고음질 파워앰프 내장

2.브리츠 USB 컴퓨터 스피커 추천

브리츠 BZ-MS2000

최저가 보기

두번째 컴퓨터 스피커 추천 모델은 브리츠 USB 컴퓨터 스피커 입니다. 브리츠 USB 컴퓨터 스피커는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탑재하여 뛰어난 공간활용을 할 수 있는 컴퓨터 스피커 제품으로써 63.5mm의 유닛과 고밀도의 MDF 원목으로 제작하여 소리의 왜곡 현상을 확실하게 줄인 컴퓨터 스피커 제품입니다. 또한 우퍼를 통한 진동들을 감소시켜줘서 노이즈를 없애고 생생하고 생동감 넘치는 입체적인 사운드를 사용자에게 선사해주는 컴퓨터 스피커 입니다.

최고의 사운드를 위하여 제작된 다이나믹한 사운드는 브리츠의 독자적인 사운드 기술을 통해 설계하고 제작되었으며 브리츠 전속 음향 엔지니어를 통하여 사운드를 직접 튜닝하였기 때문에 일반적인 보급형 컴퓨터 스피커와 비교했을 때 확실하게 차별화 시킨 고품격의 사운드를 사용자에게 선사하여 줍니다. 그리고 직경 63.5mm의 프리미엄 유닛을 탑재하여 순간 최대출력 5W를 보여줘 더욱 파워풀하면서 깨끗한 사운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깊이감 있고 매력적인 사운드를 위하여 우든 MDF 인클로저로 제작하였으며 고밀도의 우든 MDF를 통하여 음색을 더욱 맑고 깨끗하게 표현할 수 있을 뿐만아니라 우퍼로 인하여 발생하는 진동과 공진을 감소시켜 더욱 편하고 매력적인 사용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 2채널의 북쉘프 스피커로 제작하였으며 저전력의 USB 연결만으로도 63.5mm 유닛과 2채널의 풍부하고 강력한 사운드를 확실하게 표현시켜줘 더욱 매력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최고의 공간 절약형으로 제작한 2채널 스피커는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제작하여 좁은 공간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아니라 어떠한 환경에서도 높은 활용도를 보여주며 인테리어적으로도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다이나믹한 사운들르 제공하는 2채널 북쉘프 스피커를 통하여 더욱 매력적인 사운드를 보여주며 스피커 측면에 마이크와 헤드폰 단자를 지원하여 게임을 할 때나 인터넷 강의를 들을 때 그리고 영상통화까지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뛰어난 멀티미디어적 활용성을 제공합니다.

3.5mm AUX 케이블을 기본으로 제공하여 PC나 노트북 그리고 MP3등의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기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뛰어난 활용성을 보여줄 뿐만아니라 각족의 기기들에 담겨있는 음원을 생동감 있고 입체감있는 사운드로 표현해줘 더욱 매력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간편하고 손쉬운 USB 전원 연결을 통하여 콘센트가 부족한 상황에서도 편리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아니라 커피숍과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하가능하여 뛰어난 사용성을 제공합니다.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는 측면 컨트롤러를 탑재하고 있으며 스피커 측면에 LED 표시등과 전원 그리고 마이크 입력단자와 헤드폰 출력단자 마지막으로 볼륨 다이얼까지 직관적으로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고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어 유용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 강력한 사운드를 보여주면서도 뛰어난 공간활용까지 가능하게 제작하여 어떠한 환경에서도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줄 뿐만아니라 인테리어 효과까지 보여줘 사용자의 사용 환경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어줍니다.

브리츠 USB 컴퓨터 스피커의 크기는 가로 9.2cm, 세로 10.7cm, 높이 17cm의 규격을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 뛰어난 63.5mm 유닛
  • 풍부하고 입체적인 사운드
  • 최고의 공간 활용성

3.앱코 SP400BT 컴퓨터 스피커 추천

앱코 SP400BT

최저가 보기

세번째 컴퓨터 스피커 추천 모델은 앱코 SP400BT 컴퓨터 스피커 입니다. 앱코 SP400BT 컴퓨터 스피커는 아날로그 감성의 북쉘프 블루투스 컴퓨터 스피커 제품으로써 76mm의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뛰어난 음질의 사운드를 보여주는 컴퓨터 스피커 제품입니다. 우든 MDF 적용하여 풍부하면서도 깊은 사운드를 구현하였으며 JL 칩셋을 탑재하여 더욱 스마트한 사용이 가능하고 38mm 트위터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깨끗하고 깔끔한 음질을 실현시킨 컴퓨터 스피커 입니다.

블루투스 5.0버전을 지원하여 일반적인 북쉘프 스피커와는 확실히 차별화 된 음질과 사운드를 보여주며 풍부하고 입체감 있는 사운드는 무선연결과 유선연결 모두에서 확실하게 느낄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클래식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제작하였으며 풍부하고 깊은 저음역대를 보여줄 뿐만아니라 매력적인 사운드의 퍼포먼스를 통하여 사용자가 사용하는 공간에 사운드를 가득 채우는 엄청난 파워를 보여줍니다.

클래식하면서 모던한 디자인은 더욱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해주며 2채널의 USB 전원방식을 탑재하여 정통 유리피언 감성을 보여줄 뿐만아니라 우든 MDF 인클로저를 스피커에 적용시켜 더욱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와 사운드를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외관 디자인은 클래식함을 더욱 강조하였으며 USB 파워 설계를 통하여서 어떠한 환경에서든 인테리어적으로 돋보이게 만들어줘 더욱 매력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76mm 다이나믹 드라이버 유닛과 38mm 트위터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모든 대역폭의 소리들을 뛰어나게 표현시켜주는 프리미엄 음질을 통해 더욱 매력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자의 공간을 사운드로 가득 채울 수 있어 더욱 편안하고 쾌적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MDF 인클로저로 설계하여 저음의 영역대를 더욱 강화시켰으며 38mm의 트위터 드라이버를 내장하여 미세한 소리들 뿐만아니라 웅장한 폭발음까지 생생하고 생동감 넘치게 표현해줘 실감나는 사운드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 블루투스 5.0 JL 칩셋을 탑재하여 끊김없는 안정적인 무선 연결서을 보여주며 어떠한 환경에서도 간편하게 여러가지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기들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어 여러 콘텐츠들을 실감나게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손쉽고 간편하게 블루투스 페어링 할 수 있어 기계치인 사람들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을 뿐만아니라 스마트폰과 태블릿PC 그리고 노트북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기들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뛰어난 활용성과 연결성을 보여줘 더욱 매력저인 사용 환경을 사용자에게 선사하여 줍니다.

전면 에어덕트 공기 순환 시스템을 탑재하여 전면에 디자인된 에어덕트를 통해 앰프의 출력 뿐만아니라 제한된 인클로저 용적에서 베이스 사운드의 효율을 더욱 높여주며 공기 순환 시스템을 적용시켜 강력하면서도 깊은 중저음을 실현시켰습니다. 또 에어 서스펜션 설계를 통해 중저음 대역폭을 더 풍성하게 표현하였으며 스피커 측면을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디자인하여 간편하게 조절 할 수 있는 뛰어난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앱코 SP400BT 컴퓨터 스피커의 크기는 가로 11.5cm, 세로 10cm, 높이 18cm의 규격을 가지고 있으며 구매일로부터 1년간 무상 A/S를 지원하여 고장이나 망가짐의 걱정없이 편안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 76mm 다이나믹 드라이버
  • 38mm 트위터 드라이버
  • 뛰어난 우든 MDF 적용

4.크리에이티브 V2 컴퓨터 스피커 추천

컴퓨터 스피커 추천

최저가 보기

네번째 컴퓨터 스피커 추천 모델은 크리에이티브 V2 컴퓨터 스피커 입니다. 크리에이티브 V2 컴퓨터 스피커는 USB C타입을 탑재하여 더욱 강력한 출력을 보여주는 컴퓨터 스피커 제품으로써 45도의 각도 설계를 통해 더욱 매력적인 음질을 표현시켜주는 컴퓨터 스피커 제품입니다. 전원과 볼륨을 한번에 할 수 있는 원터치 조절을 지원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는 뛰어난 편의성과 활용성을 사용자에게 제공해주는 컴퓨터 스피커 입니다.

최대출력 16W 레벨을 보여줘 일반적인 스피커와 비교했을 때 최대 2배는 더 강력한 사운드를 보여줄 뿐만아니라 매력적인 음색과 세밀한 사운드를 통해 사용자가 좋아하는 곡을 들었을 때 더욱 매력적인 사용이 가능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USB C타입의 전원방식을 탑재하였으며 오디오용 표준 3.5mm잭을 지원하여 사운드의 왜곡을 줄일 뿐만아니라 더욱 높은 출력으로 뛰어난 음질을 즐기실 수 있으며 최상의 오디오 환경을 사용자에게 제공하여 더욱 큰 만족감을 선사하여 줍니다.

후면에 탑재되어 있는 Passive Radiator은 깊이감 있으면서 매력적인 사운드를 표현해줄 뿐만아니라 미니멀한 디자인을 통해 뛰어난 공간활용성을 보여줘 어떠한 환경에서도 간편하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뛰어난 사용성을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USB A타입의 변환기를 기본으로 제공하여 USB A포트를 지원하는 각종 기기에 간편하게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어 뛰어난 편의성을 통해 편안하고 쾌적한 사용환경을 제공하여 줍니다.

크리에이티브 V2 컴퓨터 스피커의 크기는 가로 11.6cm, 세로 11.5cm, 높이 12.2cm의 규격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2인치의 풀레인지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뛰어난 음질을 사용자에게 제공하여 줍니다.

  • 최대출력 16W 출력레벨
  • 원터치 조절 인터페이스
  • PASSVE RADIATOR 탑재

5.에이튜브 진공관 컴퓨터 스피커 추천

컴퓨터 스피커 추천

최저가 보기

다섯번째 컴퓨터 스피커 추천 모델은 에이튜브 진공관 컴퓨터 스피커 입니다. 에이튜브 진공관 컴퓨터 스피커는 진공관으로만 경험할 수 있는 레트로 사운드를 보여주는 컴퓨터 스피커 제품으로써 레트로 감성의 디자인으로 제작하여 진공관에서만 느껴볼 수 있는 온화하면서도 따뜻한 사운드를 보여주는 컴퓨터 스피커 제품입니다. 뛰어난 튜닝을 통해 더욱 입체감 있으면서 폭넓은 사운드를 표현하여 줄 뿐만아니라 섬세하면서도 깊이있는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사용자에게 더욱 매력적인 사용 환경을 제공해주는 컴퓨터 스피커 입니다.

사용자가 바라는 그이상을 보여주는 Hi-Fi 사운드는 진공관을 튜닝하여 완성시켰으며 처음 전원을 연결하여 볼륨을 올렸을 때 사용자가 원하는 그이상의 사운드를 경험해보실 수 있고 뛰어난 튜닝을 통하여 실현시킨 재현력은 컴팩트한 사이즈에서 나올 수 없는 섬세하고 뛰어난 음질을 표현해줍니다. 평소의 환경에서는 전혀 경험해보지 못하는 레트로 감성의 사운드는 절제된 고유의 사운드 튜닝을 통하여서 사용자에게 더욱 매력적인 사용 환경을 선사하여 줍니다.

다이나믹 풀레인지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풀레인지 유닛과 패브브라디에이터를 통해 절제된 공간에서도 정교하게 내부의 공기 흐름을 만들어내어 효율적이면서 매력적인 중저음의 사운드를 실현시켰으며 76.2mm 다이나믹 풀레인지 유닛을 탑재하여 높은 밀도의 중음역대 뿐만아니라 깨끗하고 세밀한 고음역대까지 재현하였습니다. 그리고 63.5mm의 엑스트라 베이스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통해 더욱 깨끗하고 섬세한 사운드를 실현시켰습니다.

MDF 우든 캐비넷을 탑재하여 자연수러우면서도 매력적인 사운드를 보여주며 사용을 하면 할수록 에이징되어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길들여지고 우든 질감의 디자인을 통하여 레트로한 감성과 사운드를 더욱 높여 완성시켰습니다. 직관적인 사용을 할 수 있는 사이드 컨트롤을 탑재하여 볼륨조절과 전원을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이 가능할 뿐만아니라 더욱 편안하고 간결하게 사용할 수 있어 뛰어난 편의성을 제공하여 줍니다.

패브릭 그릴를 탑재하여 감성에 감성을 더하였으며 레트로 감성의 대표라고 할 수 있는 패브릭소재와 그릴을 통하여 현재와 과거를 모두 아울러질 뿐만아니라 어떠한 공간에서 잘 어울리는 디자인을 통하여 인테리어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USB포트를 지원하여 사용자에게 더욱 편리함을 제공하여주며 PC 뿐만아니라 노트북이나 스마트폰까지 간편하게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고 좁고 협소한 공간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뛰어난 연결성을 통해 어떠한 환경에서도 매력적인 사운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이튜브 진공관 컴퓨터 스피커의 크기는 가로 10.5cm, 세로 11cm, 높이 17.5cm의 규격을 가지고 있으며 무게는 1.42kg 입니다. 1년간 무상 A/S를 지원하여 고장이나 망가짐 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레트로한 사운드와 디자인
  • 매력적인 Hi-Fi 사운드
  • MDF 우든 캐비넷 적용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아이티리뷰
5 Comments
Show all Most Helpful Highest Rating Lowest Rating Add your review
  1. […] 사운드를 제공해줘 게이밍 헤드셋, 가성비 노트북, TV 사운드바, TV 스피커, 컴퓨터 스피커 제품들과 더불어 많은 사용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

  2. […] 통해 최고의 컴퓨터 사용성을 제공해줘 컴퓨터 책상, 멤브레인 키보드, 컴퓨터 스피커, 컴퓨터 케이스 제품과 더불어 많은 사랑을 받고 […]

  3. […] 사운드로 엄청난 몰입감을 선사해줘 TV, PC 사운드바, 제습기, TV 스피커, 컴퓨터 스피커 제품과 더불어 많은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TV 사운드바 […]

  4. […] 뛰어난 몰입감을 사용자에게 제공해줘 TV, TV 사운드바, PC 사운드바 , 컴퓨터 스피커 제품과 더불어 많은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TV 스피커 […]

  5. […] 만들어줘 컴퓨터 파워, 공유기, 무선 마우스, 컴퓨터 책상, PC 사운드바, 컴퓨터 스피커 제품과 더불어 많은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컴퓨터 케이스 […]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
아이티리뷰
Logo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